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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벤처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브랜드 집단 경영진 업데이트 발표

(뉴스타임24) 에스티로더 컴퍼니즈가 자사의 브랜드 지도력을 강화하겠다는 지속적인 의지를 반영하고 회사 전반에 걸쳐 독보적인 역량과 입증된 실적을 올린 핵심 임원들을 활용하기 위해 기업 구조를 크게 발전시킨 세 번째 브랜드 집단을 구성했다고 지난 24일 발표했다.

· 제인 허츠마크 후디스는 회사 전체와 고급 미용산업계에서 보인 뛰어난 지도력을 인정받아 그룹 사장으로 승진했다. 그는 특출한 경력을 통해 브랜드를 제고하는 전문성을 키우고 선두에서 마케팅과 역량의 향상을 이끌었으며 담당 브랜드의 포트폴리오가 부문, 지역 및 채널 전반에 걸쳐 광범위하게 눈에 띄게 성장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그는 그룹 사장으로서 에스티로더, 라 메르, 바비 브라운, 에이린, 오리진스, 아베다, 범블 앤 범블, 닥터 자르트, 두 더 라잇 싱 등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담당한다. 그는 계속해서 파브리지오 프레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에게 업무를 직접 보고하게 된다.

· 존 뎀시 그룹 사장은 담당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발전시키게 된다. 그는 계속해서 맥, 클리니크, 베카, 투페이스드, 스매시박스, 글램글로우, 톰포드 뷰티를 관리 감독하고, 회사의 신규 브랜드 통합 역량에 대한 핵심 자문을 담당하게 된다. 또 그는 계속해서 전사적 창의성 조직을 이끌면서 파브리지오 프레다 CEO에게 업무를 직접 보고하게 된다.

· 스테판 드 라 파베리는 에스티로더 및 에이린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직을 계속 수행하면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그룹 사장으로 승진했다. 스테판은 글로벌 브랜드를 강화하고 선도하는 데 우수한 실적을 쌓았고 브랜드 부문과 채널 전반에 걸쳐 깊은 전문성을 갖고 있으며 사업지역 현지 관련 사항을 심도 있게 파악하고 있는 점 등이 승진에 반영됐다. 에스티로더 부문에서 그가 보인 성공적인 지도력은 그 브랜드가 전 세계 소비자층, 지역 및 채널 전반에 걸쳐 이룩한 엄청난 성과에 반영돼 있다. 스테판이 그룹 사장으로서 새로 관장할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조 말론 런던, 아라미스 및 디자이너 프레이그런스, 르 라보, 달팡, 랩 시리즈, 바이 킬리안,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 로딘 올리오 루소, 프리스크립티브 등이다. 그는 그룹 사장으로서 파브리지오 프레다 CEO에게 업무를 직접 보고하고, 에스티로더 및 에이린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으로서 제인 헤르츠마크 후디스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프레다 CEO는 “이번에 발전적으로 개편된 회사의 경영진과 조직 구조에는 ‘현재를 쟁취하기 위해 운영하고 내일을 선도하기 위해 변혁한다’는 우리의 접근방식이 반영된 것”이라며 “이는 우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점점 경쟁이 심화되는 미용 분야에서 계속 선도하고 회사의 특출한 경영진의 전문 지식과 역량 및 경험을 커다란 기회와 엔진에 결합시켜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룩할 수 있도록 더욱 조정된 것”이라고 말했다.

소상공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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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주민과 관광객의 사랑으로 활력이 넘치는 전통시장으로 거듭난 비결, (사)대전도마큰시장 이형국 회장
신종 코로나19도 거뜬히 이겨낸 대전도마큰시장 (뉴스타임24) 대전도마큰시장은 1970년대 초반, 일을 마치고 퇴근하던 주변 공장 노동자들과 지역주민에 의해 형성되기 시작했다. 월급날이 되면 발 디딜 곳 없이 몰린 인파로 활기가 넘쳤다. 지역사회의 버팀목이었던 대전도마큰시장은 2000년대 쇼핑 패턴의 변화와 대형마트의 공세에도 흔들리지 않고 더 큰 성장을 이뤘다. 대전도마큰시장 이형국 회장은 “현재 점포 470여 곳이 운영 중이며 1,100여 명의 상인 중 대부분 상인회에 소속돼 단결력을 발휘하고 있다”라며 “협동조합을 조성해 영리사업을 추진하고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에 따라 문화관광형시장(이하 문광형 시장)으로 선정돼 즐길 거리가 풍부한 곳으로 거듭났다. 이번 신종 코로나19 사태에 잠시 타격을 받았지만 더 많은 지역주민들의 사랑으로 슬기롭게 극복했다”라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19는 대한민국은 물론 글로벌 경제에 직격탄을 날렸다. 대전도마큰시장 역시 고객의 발길이 끊겨 힘든 나날을 보냈지만 내실을 다지는 계기로 삼았다. 한국조폐공사는 대전도마큰시장 상인들에게 손소독제를 기부하며 격려했다. 대전도마큰시장 상인회는 시장 곳곳에 예방수칙 포스

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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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화학, GS칼텍스와 빅데이터 활용해 전기차 배터리 특화 서비스 개발
(뉴스타임24) LG화학이 GS칼텍스와 전기차 업계 파트너들과 손잡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전기차 배터리 특화 서비스 개발에 나선다. LG화학과 GS칼텍스는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시그넷이브이, 소프트베리, 케이에스티 모빌리티, 그린카와 함께 ‘충전 환경 개선 및 신사업 기회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LG화학과 GS칼텍스는 전기차 생태계 발전을 위한 충전 솔루션 개발 필요성에 뜻을 같이하고 전기차 충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배터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면서 전기차 업계 파트너들과 함께 협업하게 되었다. 이날 체결식에는 LG화학 자동차전지사업부장 김동명 부사장, GS칼텍스 전략기획실장 김정수 전무, 시그넷이브이 황호철 대표, 소프트베리 박용희 대표, 케이에스티 모빌리티 이행열 대표, 그린카 김상원 대표를 비롯한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충전소에서 수집한 전기차 빅데이터를 활용해 다양한 배터리 특화 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한 것으로 LG화학과 GS칼텍스는 우선적으로 배터리 안전진단 서비스를 개발하기로 했다. 배터리 안전진단 서비스는 전기차가 GS칼텍스 충전소에서 충전을 진행하는

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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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어려운 지역청소년 돕기 플리마켓 운영
(뉴스타임24)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사회적 가치실현과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청소년을 돕기 위하여 지난 6일 플리마켓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플리마켓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간 지속되어 힘들어하는 청소년을 위해 수련원과 천안시청 교육청소년과, 충남청소년진흥원, 태조산청소년수련관 등 지역사회 청소년유관기관이 함께 협력해 물품을 모았다. 기증한 판매 물품 120여점과 어묵, 달고나, 솜사탕 등 먹거리는 당일 수련원 직원과 가족들에게 대면 판매했으며 남은 물품은 천안지역 모바일 중고 거래 앱에 등록해 2주일간 비대면 판매한다. 플리마켓 운영 수익금 전액은 수련원 직원들이 매월 모금한 사회공헌기금과 1+1매칭하며 천안지역 굿네이버스에 전달, 지역사회 어려운 청소년 및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지원에 활용된다. 수련원은 개원부터 인근 마을 어려운 청소년 교복 지원,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가정 난방비 지원, 주거환경 개선 활동으로 마을길 청소, 전기점검, 방역, 환경정비 등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김전승 원장은 “청소년들이 코로나19가 장기간 지속되는 상황에 교차 등교로 어려움이 많고 특히 사회배려 청소년은 더 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