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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나다, 첫 번째 프로젝트 ‘씨즈’ 선보여

(뉴스타임24) 나다가 ‘씨즈’를 주제로 첫 번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씨즈’는 젊음이 갖고 있는 에너지와 가능성을 의미하는 씨앗을 통해 나다의 시작을 알린다는 의미로 실제 씨앗을 담은 아트 오브제를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씨즈’ 프로젝트는 아트 오브제를 시작으로 패션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나다는 Seeds, Growth, Trials, Reborn, Bloom 총 5개 주제를 여성, 남성, 액세서리 등 총 6개 라인으로 구성해 프로젝트를 펼쳐낸다. 일반적인 시즌제 방식이 아닌 프로젝트 에디션으로 패션과 아트를 다양한 장르의 작가와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선보인다.

나다는 새로운 접근 방식과 정형화되지 않은 결과물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다양한 서브컬처 그 자체가 될 것이라며 나다의 아이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보여주는 ‘OX’ 이미지는 우리에게 ‘할 것인가, 하지 않을 것인가’라는 도발적인 질문을 던지며 우리 마음에 내재해 있는 자유롭고 도전적인 아이덴티티를 일깨운다고 밝혔다.

‘LIFE SENSE YOUTH’라는 슬로건과 함께 시작된 나다는 프로젝트 방식의 플랫폼을 통해 젊음의 에너지와 다양성을 이야기했다. 슬로건인 ‘LIFE SENSE YOUTH’는 ‘젊음을 감각하는 삶’이라는 의미로 언제 어디서나 새롭고 역동적이며 자유로운 정신을 품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한다.

또한 나다는 패션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지를 고민한다.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젊은 세대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는 것은 물론 사회적 공헌에도 앞장선다. 나다는 반려동물, 유기견과 유기묘를 위한 패션과 이이템을 선보이며 수익금 일부는 유기견 보호와 지원을 위한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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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주민과 관광객의 사랑으로 활력이 넘치는 전통시장으로 거듭난 비결, (사)대전도마큰시장 이형국 회장
신종 코로나19도 거뜬히 이겨낸 대전도마큰시장 (뉴스타임24) 대전도마큰시장은 1970년대 초반, 일을 마치고 퇴근하던 주변 공장 노동자들과 지역주민에 의해 형성되기 시작했다. 월급날이 되면 발 디딜 곳 없이 몰린 인파로 활기가 넘쳤다. 지역사회의 버팀목이었던 대전도마큰시장은 2000년대 쇼핑 패턴의 변화와 대형마트의 공세에도 흔들리지 않고 더 큰 성장을 이뤘다. 대전도마큰시장 이형국 회장은 “현재 점포 470여 곳이 운영 중이며 1,100여 명의 상인 중 대부분 상인회에 소속돼 단결력을 발휘하고 있다”라며 “협동조합을 조성해 영리사업을 추진하고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에 따라 문화관광형시장(이하 문광형 시장)으로 선정돼 즐길 거리가 풍부한 곳으로 거듭났다. 이번 신종 코로나19 사태에 잠시 타격을 받았지만 더 많은 지역주민들의 사랑으로 슬기롭게 극복했다”라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19는 대한민국은 물론 글로벌 경제에 직격탄을 날렸다. 대전도마큰시장 역시 고객의 발길이 끊겨 힘든 나날을 보냈지만 내실을 다지는 계기로 삼았다. 한국조폐공사는 대전도마큰시장 상인들에게 손소독제를 기부하며 격려했다. 대전도마큰시장 상인회는 시장 곳곳에 예방수칙 포스

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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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SK텔레콤과 이종데이터 결합 통한 공동 사업 MOU 체결
(뉴스타임24) 국내 신용카드 1위 사업자 신한카드와 이동통신 1위 사업자 SK텔레콤이 손잡고 가명정보 결합 상품을 최초로 출시하는 등 데이터 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신한카드가 SK텔레콤과 데이터 사업 상호 협력을 위한 ‘빅데이터 사업 전략적 제휴 업무 협약식’을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안중선 신한카드 라이프 인포메이션 그룹 부사장과 장홍성 SK텔레콤 광고/Data사업단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최근 시행된 데이터 3법에서 규정한 범위 내에서 이종사업자 간 가명 정보를 활용한 데이터 결합 및 분석을 통해 단순한 데이터 유통을 넘어 한국판 디지털 뉴딜 정책에 발맞춰 데이터 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카드 업계, 통신업계 1위 사업자가 보유한 소비·통신 관련 데이터를 결합해 고부가가치의 데이터를 생산하겠다는 것이다. 특히 데이터3법 개정에 따른 이종 사업자 간 가명 정보 결합 1호 사례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먼저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침체를 겪고 있는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 카드 소비 데이터와 통신사 이동 및 모바일 사용 데이터베이스를

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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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 푸르덴셜생명으로부터 환자 치료비 500만원 지원받아
(뉴스타임24) 사단법인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는 지난 8월 4일 푸르덴셜생명으로부터 조혈모세포 이식 환아 치료비 지원금으로 500만원을 지원받았으며 이를 위한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오늘인 7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양화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 사무총장, 장대창 푸르덴셜생명 사회공헌위원회 생명나눔사업단 단장, 최황순 부단장, 김동욱 사회공헌위원회 봉사분과 위원장, 조미진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사무국장 등 양측 관련 담당자가 참석했다. 조혈모세포는 적혈구와 백혈구, 혈소판 등 우리 몸속의 혈액세포를 생성하고 또 스스로 분화하는 줄기세포의 일종으로서 이러한 조혈기능에 장애가 생긴 병이 백혈병이나 악성림프종과 같은 혈액암이다. 혈액암은 타인의 건강한 조혈모세포를 이식받으면 완치될 확률이 높으나, 항암치료와 조혈모세포 이식에 필요한 막대한 치료비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환자가 많다. 이를 위해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는 조혈모세포 이식 환자를 위한 치료비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푸르덴셜생명의 ‘착한 걷기 프로젝트’ 캠페인으로 모여진 기부금 500만원으로 3명의 조혈모세포 이식 환아에게 치료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푸르덴셜생명의 ‘착한 걷기 프로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