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임24) 한국쉘석유가국내 도로 환경과 계절 변화에 최적화한 상용차 전용 합성 엔진오일 '쉘 리무라 K 10W-40(Shell Rimula K 10W-40)'를 출시했다. 제품명 'K'는 한국(Korea)의 영문 이니셜 첫 글자에서 따온 것으로, 한국 시장 전용 판매 제품임을 뜻한다. 쉘 리무라 K는 쉘 석유의 디젤 엔진오일 브랜드인 리무라(Rimula)가 출시한 상용차 전용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이다. 쉘 고유의 '다이내믹 프로텍션 플러스 기술(DPP, Dynamic Protection Plus Technology)'을 적용해 엔진 부식 방지, 마모 방지, 퇴적물 최소화 등 강력한 엔진 보호력을 갖췄다. 다이내믹 프로텍션 플러스 기술은 천연가스를 순도 99.5% 기유로 전환시켜 연비 향상을 지원하는 '쉘 퓨어 플러스 기술'과 다양한 운행 조건에 따라 유연하게 반응하도록 설계된 '적응형 첨가제 기술'을 말한다. 한국 시장 전용 판매 제품인 쉘 리무라 K는 계절 변화가 많은 날씨나 여러 도로의 노면 상태를 고려해 국내 주행 환경에 맞춰 엔진을 보호하는 데 최적화했다. 유해 침전물이 쌓이는 것을 막아 엔진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연료 소모
(뉴스타임24) 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피크닉 시즌을 맞아 새로운 '블루밍' 라인 시즌 MD '투썸 폴딩 체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봄의 감성을 담은 '블루밍'을 테마로 머그, 텀블러, 트레이, 우산 등 다양한 협업 MD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투썸 폴딩 체어는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접었다 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900g의 경량 접이식 의자다. 따스한 햇살과 활짝 핀 꽃을 연상시키는 옐로우 색상과 생기로 가득한 그린 색상으로 출시된다. 투썸 폴딩 체어는 일반적인 접이식 의자에 비해 뛰어난 압축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폭 25cm의 귀여운 원형 디자인에 최대 45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완전히 접으면 높이 6cm의 작은 디스크 형태로 돼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최대 180kg의 하중을 버틸 수 있도록 설계돼 커피,디저트 등의 간식부터 무거운 짐까지 올려둘 수 있는 보조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을 들고 이동하는 중에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을 추가해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고, 경쾌한 마블 패턴을 어깨 끈
(뉴스타임24) 해양수산부가 제28회 '바다의 날'을 맞이해 26일부터 6월 3일까지 전국적으로 다양한 해양 문화,체험행사를 개최하는 '바다주간'을 운영한다. '바다의 날'은 바다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1996년에 지정한 법정기념일로, 해수부는 이를 기념하고자 전국에서 바다의 날 부대행사들을 진행한다. 특히 바다의 날을 홍보하면서 함께 즐기고 체감할 수 있도록 지자체와 한국해양환경공단 등 해양수산 유관기관과 협력해 관련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먼저 바다의 날 기념식이 열리는 경주에서는 오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해양수산엑스포를 개최한다. 부산에서는 27일부터 이틀간 제16회 부산항축제가, 충남은 오는 6월 6일까지 제13회 장항항 수산물 '꼴,갑(꼴뚜기,갑오징어)' 축제를 진행한다. 인천은 6월 1일에 팔미도등대 점등 12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전남에서는 6월 3일까지 국가어업지도선 공개체험 행사를, 강원도은 6월 2일까지 해양정화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이에 조승환 해수부 장관은 '제28회 바다의 날을 맞아 바다의 가치와 의미를 다시 한번 느끼고 바다의 날을 함께 즐기
(뉴스타임24) GS리테일이 운영하는 TV홈쇼핑 GS샵 모바일 앱에서 5월 1일(월)부터 21일(일)까지 냉감 소재로 만든 침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8% 증가했다. 특히 15일(월) 전기료 인상이 발표되고 16일(화) 한낮 기온이 30도를 넘기면서 16일(화)부터 21일(일)까지 냉감 침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3% 늘어나며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갑작스레 찾아온 여름 날씨와 전기료 인상 소식에 소비자들의 냉감 소재 침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장 수요가 높은 상품은 필수 침구인 패드류다. 누웠을 때 냉감 원단이 피부 표면 온도를 낮춰 쾌적하게 해준다. 최근에는 냉감성이 가장 높다고 알려진 '듀라론 쿨' 원단을 사용한 상품들이 특히 많이 판매되고 있다. 5월 1일(월)부터 21일(일)까지 GS샵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퓨어슬립 쿨쿨아이스 패드'로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30% 증가했다. 이어 '파르페by알레르망 아이스쿨 냉감 패드'와 '아이스코지베어 듀라론 냉감 패드'가 판매량 기준 2,3위를 기록하고 있다. 침구 외에 '냉감 바디필로우'도 전년 동기 대비 254% 증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현대판…
(뉴스타임24) '낭만닥터 김사부3' 돌담병원에는 현실에서 만나고 싶은, 든든한 선배들이 있다.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진짜 의사란 무엇인지 생각하게 만드는 김사부(한석규 분)와 그의 낭만을 배우고 닮아가는 돌담병원 제자들의 모습이 남다른 감동과 울림을 전하고 있다. 특히 김사부는 물론, 그의 가르침을 이어받은 돌담병원 제자들은 각자 방식으로 후배들을 대하며, '좋은 선배'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다. 의사 선배로서, 인생 선배로서 진한 위로와 감동을 전한 '낭만닥터 김사부3' 속 선배들의 모습을 살펴봤다. # '라떼는 말이야'도 그가 하면 다르다, 김사부(한석규 분) 오랜 시간 쌓아온 경험과 의사로서 사명의식을 가진 김사부는 까칠하고 괴팍해 보이지만 속마음은 휴머니즘이 넘치는 사람이다. 김사부는 환자를 차별하고 가리는 장동화(이신영 분)에게 무섭게 호통을 치다가도, 장동화가 스스로 좋은 의사가 되는 답을 찾아가게끔 조언을 해줬다. 특히, 총기난사범으로부터 환자를 끝
(뉴스타임24) 프리미엄 스토리텔러 그룹 스튜디오드래곤이 기획,제작한 '구미호뎐1938'이 첫 공개 2주만에 전 세계 총 19개국에서 TOP10에 랭크되며 글로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글로벌 OTT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 집계에 따르면,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하우픽쳐스)이 전세계 19개 국가에서 아마존프라임비디오 TV쇼 부문(영어/비영어 콘텐츠 포함) TOP10 안에 랭크된 것으로 나타났다. 19개국 가운데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대만, 태국, 캄보디아에서는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말레이시아(2위), 싱가포르(3위), 홍콩(3위) 등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태국과 필리핀에서의 '구미호뎐1938' 1위 기록은 CJ ENM 및 스튜디오드래곤과 아마존프라임비디오가 기획 단계부터 협력하며 현지에서 진행했던 공동 마케팅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첫 방송에 앞서 지난 5일(금)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에서는 현지 K-드라마 팬들과 인플루언서, 언론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호뎐1938' 사전 시
(뉴스타임24) 팀오투가 운영하는 글로벌 렌터카 플랫폼 '카모아'가 괌 현지 운전 중 주의해야 할 사항을 소개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해외 여행지를 알아보는 한국인들이 많다. 특히 괌에 대한 관심이 높다. 팀오투에 따르면 카모아의 올 4월 괌 렌터카 예약 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배 이상 증가했다. 괌은 대중교통이 불편하지만, 도로와 신호가 단순해 자동차로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괌은 가족 단위 여행이 많다. 이에 자녀와 함께 방문한다면 현지 차량 내 유아 및 어린이 보호 정책을 숙지해야 한다. 만 12세 이하 어린이의 경우 카시트 및 유아용 보조좌석 사용이 의무화돼 있다. 또 짧은 시간이라도 어린이 혼자 차량에 방치할 경우 벌금을 부과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우리와 다른 현지 교통 법규 및 문화도 있다. 괌의 좌회전 화살표 신호는 우리와 다르게 적색, 황색, 녹색 신호가 전부 존재한다. 우회전은 우리와 같지만, 간혹 적색 신호에서 우회전을 금지하는 곳도 있으니 잘 살펴봐야 한다. 양보받았을 때 차량 비상등으로 감사를 표하는 우리와 다르게 괌에서는 실제 비상 상황에서만 사용된다는 점도 알아두는 것이 좋다.…
(뉴스타임24) 엔데믹 전환 이후 결혼식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웨딩 시즌을 맞아 5월 29일까지 WMF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WMF 웨딩위크 혼수 상품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WMF는 170여 년을 이어온 독일 전통 장인정신과 혁신적인 기술력, 제품 본연의 색과 빛, 선에 집중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으로 신혼 주방의 품격을 높여줄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퓨전테크 소재의 냄비, 압력솥 등 인기 품목을 특가 혜택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WMF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웨딩위크 이벤트 게시글에 WMF 혼수 추천템 중 갖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응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펑션 4 어드밴스드 냄비 세트와 믹서기, 무선주전자 등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주방 혼수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WMF의 대표 제품으로는 변치 않는 은빛 광택을 자랑하는 '크로마간(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펑션4 어드밴스드'가 있다. 시대와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과 탁월한 내구성, 섬세한 수분 조절 기능으로 셰프의 요리를 구현하는 프리미엄 냄비다
(뉴스타임24)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이 8년 연애 끝에 결혼 결실을 맺은 세븐, 이다해의 러브스토리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월요 예능 전체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은 수도권 가구 시청률 5.4%로 상승세를 그리며 동시간대는 물론 월요 예능 전체 1위를 기록했다.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1.3%를, 분당 최고 시청률은 6.7%까지 올랐다. SBS '동상이몽'은 다가오는 300회를 맞아 이날 방송부터 300회 특집 릴레이를 시작해 관심을 모았다. 다시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쏟아졌던 '동상이몽'의 레전드 운명부부부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셀럽 커플 등 역대급 신상 부부들이 등장할 예정. 그 첫 번째 주자로는 8년 장기 연애 끝에 결혼 결실을 맺으며 큰 화제를 모았던 '5월의 신랑, 신부' 세븐, 이다해였다. 두 사람은 첫 인터뷰에서부터 오랜 연인 다운 케미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두 사람은 서로 간의 '동상이몽'에 대해 고백했다. 이다해는 '8년 동안 맞추는 과정이 있었는데 아직도 한 가지는 맞아지지 않
(뉴스타임24) KBS가 수신료 가치 실현을 위한 공영 서비스 강화를 위해 다양한 뉴스 콘텐츠를 늘리고,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의 신설과 채널 이동 등의 편성 조정이 5월 29일 시행된다. 먼저, 보다 빠르고 정확한 뉴스가 신설된다. 2TV는 월~목 저녁 6시, 종합 뉴스 를 새롭게 선보인다. 1TV에서는 를 신설하여 정확하며 풍부한 국제 시사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 시간대도 이동한다. 6월 11일부터 1TV 는 오전 6시와 8시 뉴스를 대신해 주말 아침 소식을 전한다. 생방송 시사 토크쇼 는 60분으로 확대 편성돼 2TV로 이동한다. 는 방송 시간을 늘려 그날의 이슈를 심층적으로 다루고, 2TV 채널 성격에 맞춰 '시사 예능'의 면모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더욱 새로워진 는 6월 12일 첫 방송된다. 한편, 2TV에서는 다양한 공익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토요일 오후 5시 10분에는 를 방송한다. 다양한 가상의 재난 상황 속에서 생존을 완수하는 과정을 보여줌으로써 안전하게 사는 지혜를 전달한다. 농어민과 상생의 길을 모색하는 도 4편의 특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6월 18일 오전 8시 55분 안방극장에 찾아와, 가수 토
(뉴스타임24)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쿠캣과 함께 냉동 특화상품 'ㅃ피자'를 선보였다. GS리테일은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해 1월 아시아 최대 푸드 미디어 기업 쿠캣을 인수한 후 편의점 GS25에서 다양한 쿠캣 디저트와 냉장, 냉동 간편식(HMR)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물가 상승으로 인해 배달 음식과 배달비 금액이 크게 오르고 있고,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오래 보관할 수 있는 냉동 상품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올해 맛있고 가성비 높은 냉동 특화상품 출시에 집중하고 있다. 1월에는 냉동 식품 중 수요가 가장 높은 만두 카테고리를 겨냥해 'ㅋㅋ만두'를 출시했다. 쿠캣의 초성을 재미있게 표현한 'ㅋㅋ만두'는 간장 없이 먹기 좋도록 간을 맞추고, 돼지고기 함량을 27%로 높여 육즙을 풍부하게 하면서도 4900원(385g)이란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게 주목받았다.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출시 후 한 달간 냉동 만두 카테고리에서 매출 1등을 차지했다. GS25와 쿠캣은 'ㅋㅋ만두'에 이어 외식 및 배달 상품의 대표주자인 피자를…
(뉴스타임24) 삼성전자가 '삼성페이'의 사용자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들과 다채로운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일상 어디서든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삼성페이만의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무엇보다 1020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교통카드와 협업을 통해 삼성페이 결제 고객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삼성전자는 CU편의점과 함께 6월 30일까지 '삼성페이 X CU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1020세대가 선호하는 CU편의점 상품 20종을 삼성페이로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매주 10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갤럭시 스토어 할인 쿠폰 5000원권 △갤럭시 Z 플립4 △갤럭시 워치5 40㎜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 6월 30일까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 신규 가입하는 고등학생과 대학생 전원에게 각각 CU 모바일 쿠폰 1만원과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5월 한 달 동안 지갑 없는 라이프 스타일 확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삼성페이는 온,